마블 퍼즐 퀘스트, 한글화 거쳐 국내 정식 출시

D3퍼블리셔와 마블엔터테인먼트는 PC, 스마트폰용 게임 마블 퍼즐 퀘스트의 한국 버전을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마블 퍼즐 퀘스트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아이언맨(Iron Man), 토르(Thor), 헐크(Hulk), 울버린(Wolverine), 호크아이(Hawkeye) 등 마블이 탄생시킨 유명한 영웅 캐릭터들이 베놈(Venom), 닥터둠(Doctor Doom), 매그니토(Magneto), 후드(The Hood) 등 슈퍼 악당에 대항해 신비의 물질 ISO-8을 획득하고 제어하기 위해 전투를 벌이는 스토리를 반영한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슈퍼 히어로와 슈퍼 악당 가운데 3명의 캐릭터를 선택해 팀을 구성하고, 능력치를 높이며 공통의 적에 맞서 전투를 벌이게 된다. 또한 마블 유니버스의 상징적인 장소를 여행하면서, 새로운 단계의 전략과 커스터마이제이션이 가능한 팀 기반의 게임 플레이로 임무에 가장 적합한 특정한 영웅을 고르고, 극강의 마블 드림팀을 구성할 수 있다.

더불어 토너먼트(Tournaments), 얼라이언스(Alliances), 시즌 플레이(Season Play)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한 게이머들에게는 추가 캐릭터와 상품 등 다양한 리워드가 주어진다.

마블 퍼즐 퀘스트는 미국의 데미어지 스튜디오(Demiurge Studios)가 개발했으며, 퍼즐 퀘스트 시리즈 중 최초로 팀 기반의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PC용 게임은 온라인 게임 유통 플랫폼인 스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arvelpuzzlequest.com), 트위터(@MarvelPuzzle), 페이스북(www.facebook.com/MarvelPuzzleQu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블퍼즐퀘스트
마블퍼즐퀘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