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신작 ‘플라곤’,1만명 대상 1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게임네트워크(대표 안강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플라곤’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플라곤’은 길드활동과 길드의 성장을 중심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하고, 이를 통해 얻은 각종 재화들을 거래할 수 있는 자유도 높은 경제시스템이 특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이다. 특히, 다른 게이머들과의 전략/전술적인 협력전투를 유도한 전투 시스템과, 길드의 영향력 등에 따라 가치가 변동하는 ‘길드 주식' 등 독창적인 콘텐츠로 게이머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웹젠은 금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플라곤'의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기 위해 지난 8월 14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해 왔으며, 사전 참가자 모집 마지막 날인 8월 19일 당초 목표했던 1만명의 테스트 참가자 선정을 마무리했다.
또한, 웹젠(www.webzen.co.kr)의 정식 회원이면 누구나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웹젠은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게임캐시 및 기프트 카드 증정 이벤트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사전 등록에 참여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공개테스트 이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게임머니 캐시백’ 이벤트와 테스트 기간 중 모은 게임머니 보유량에 따라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라곤' 홈페이지(http://flagon.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