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화끈한 AOS '코어마스터즈', 공개 서비스 시작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자사가 개발한 캐주얼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의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코어마스터즈의 공개 서비스에서는 6종의 신규 마스터가 공개되고 모든 이용자들은 일주일간 총 41종의 마스터를 로테이션 없이 전부 사용할 수 있다. 추가로 공개 서비스 특별 퀘스트의 보상으로 지난 마스터 인기 투표 이벤트에서 1위를 차지한 클라우디나와 클라우디나 스킨 1종, 그리고 500 페리가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1명 소개 시마다 200 페리씩 최대 3명까지 지급되며 웰컴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3일간 사용 가능한 50% 추가 경험치 부스터도 지급된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오늘이 드디어 대망의 오픈베타 서비스 시작일이다"며 "한국형 캐주얼 AOS 코어마스터즈의 오픈으로 기존 외국산 AOS가 주를 이루던 온라인게임 시장에 변화를 일으킬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코어마스터즈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or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어마스터즈 인터뷰
코어마스터즈 인터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