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의심장, 정기점검 통해 신규 콘텐츠제공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안드로메다게임즈의 야심작, 영혼의심장이 8월 20일 정기점검으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해 화제다.

지난달 7일 오픈 베타를 시작으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안드로메다게임즈의 영혼의심장은 꾸준한 점검과 새로운 컨텐츠 제공을 통해 기존 게이머들의 지루함을 달래주며, 신규 게이머 유입에 힘쓰고 있다.

이번 정기점검을 통해 새롭게 나온 컨텐츠는 시련의탑으로 각 층에 자리잡고 있는 몹들을 처치하고 다음 층으로 올라가는 방식으로 기존 RPG 장르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새로운 시스템의 등장으로 기존 게임에 슬슬 지루함을 느끼고 있던 게이머들이 커뮤니티에 이번 컨텐츠에 대한 짧은 소감과 함께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그 중 한 게이머는 “재미있고 좋은 데 몇 층 안되서 즐기는 시간이 짧다”며, “업데이트로 하루 빨리 고층이 추가되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내주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영혼의 심장
영혼의 심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