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난이도 던전에 도전하라 '다함께 던전왕' 상급 던전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블루페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다함께 던전왕: 신들의 귀환 for Kakao(이하 다함께 던전왕)'에 상급 던전, 신규 소환수 대여 시스템 등을 추가하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상급 던전은 물 속성을 지닌 최고 난이도 던전으로 모험지역에서 플레이 시 무작위로 등장하며, 던전을 완료하면 기존 모험지역 및 영웅지역에서보다 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 던전에서는 자연속성 소환수의 공격력이 50% 증가하기 때문에 전략적인 소환수 팀 운용이 중요하다.
이와 함께 지정된 신규 소환수를 조건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는 '소환수 대여 시스템', 일정 시간마다 강화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유물 시스템' 등도 새롭게 도입됐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6성 소환수를 7성으로 진화시킨 모든 이용자에게 6성 소환수 뽑기권을 증정하는 '진화시대 이벤트' 및 매일 최고 7성 소환수 뽑기권, 상급강화석 등의 보상을 지급하는 '드루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이번에 추가한 상급 던전에는 막강한 새로운 보스가 등장해 전투의 짜릿함과 함께 도전의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막바지 여름 무더위는 재미 가득한 '다함께 던전왕'과 함께 시원하게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다함께 던전왕' 카페(http://cafe.naver.com/everydk)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