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정복' 테스트 참여하면 이순신 장군 캐릭터 증정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오는 9월 1일 진행될 예정인 모바일 게임 '세계정복'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여자 모집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세계정복은 세종대왕과 광개토대왕, 이순신 장군 등 한반도를 상징하는 대표 위인들을 비롯해 중국 대륙을 최초로 통일한 전쟁 영웅인 진시황제, 초한지로 유명한 유방과 항우, 그리고 아시아권을 넘어 유럽에서는 나폴레옹과 잔다르크에 이르기까지 게임 스타일에 맞춰 새롭게 재해석된 수백 여명의 실존 영웅들을 등용하고 수집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는 테스터 모집 페이지(www.hanbiton.com/Mobile/GlobalConquest/CBT/WorldConquest.aspx)의 양식에 맞춰 신청하면, 오는 9월 1일 SMS 개별 공지로 테스터 선정 여부를 안내 받게 되며, 당첨된 유저들은 9월 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신청 자격은 안드로이드 OS 이용자이며, 카카오톡 또는 페이스북과 같은 SNS 창구를 활용, 친구 또는 지인들에게 세계정복을 적극적으로 홍보한 유저들에게도 테스트 기회를 폭넓게 제공할 예정이다.
테스트 참가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첫 번째로 이번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최근 영화 명량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충무공 이순신 장군 캐릭터를 정식 서비스 시 100% 지급한다.
두 번째로 세계정복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conquest)에서 게임을 응원하고, 버그 등을 신고한 유저들에게는 간식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공식 카페 내에 개설된 응원 게시판을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 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면 되며, 총 50명에게 던킨도너츠 미니도넛 6팩 기프티콘이 증정될 예정이다. 다음으로 버그 게시판에서 게임 플레이 도중 발견된 버그를 작성한 유저 50명에게도 동일한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이 선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