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신왕, 무협RPG '전설의 협객:108 영웅의 길' 사전 등록 시작
카이신왕(Kaixin001)은 자사가 9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RPG '전설의 협객:108영웅의 길(이하 전설의 협객)'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전설의 협객은 유니티 3D 엔진을 기반으로 한 화려한 그래픽과 정통 무협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조화시킨 게임으로, 인기 걸그룹 ‘레인보우’의 재경, 우리, 승아, 지숙을 홍보 대사로 위촉하여 벌써부터 남성 팬들의 뜨거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공식 카페에 가입 후 열람이 가능한 레인보우의 비밀 화보를 공개하며,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가입 인사를 남긴 10명을 추첨하여 레인보우의 CD를 증정한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레인보우의 프로모션 영상을 자신의 SNS를 통해 알리고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링크를 공식 카페에 남기면 총 5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전설의 협객 영상을 퍼가는 으으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카이신왕 글로벌 게임사업부 책임자 Joyce(조이스)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의 격전지인 한국에서 카이신왕의 첫 모바일 타이틀인 전설의 협객이 드디어 첫 선을 보이게 되었다”며, “다양한 컨텐츠와 깔끔한 그래픽이 강점인 전설의 협객을 한국 시장에 출시하기 위한 막바지 손질에 모두가 구슬땀을 흘리고 있으니 지켜봐 달라”라고 말했다.
3D 무협 RPG '전설의 협객 : 108 영웅의 길'의 사전등록은 홈페이지(http://legendhero.phps.kr)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