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아레나의 야심작 ‘베나토르’ 구글 플레이 출시!
네오아레나(대표 박진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베나토르를 금일(27일) 구글 플레이에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나토르'는 공성전과 액션 롤플레잉의 재미을 두루 갖춘 모바일게임으로, 사전등록 신청자가 30만 명에 육박하는 등 많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모바일RPG의 기본적인 영웅 수집과 육성, 원터치 콘트롤에서 느껴지는 전투의 쾌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오아레나는 이번 '베나토르'의 구글플레이 출시에 앞서 인기 개그맨 유세윤을 홍보 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유세윤이 등장하는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아울러 '베나토르'의 구글 플레이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공식 카페나 이벤트 게시판에 후기를 작성한 26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되는 ‘베나토르 후기쓰고! 상품권받고!’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출시 후 한 달 동안 꾸준히 게임에 접속한 이용한 게이머 중 10명을 추첨해 게임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되는 ‘베나토르 상위랭킹 달성하고! 현금받고!’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오는 9월 10일까지 15레벨, 20레벨, 30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내 캐시가 증정되는 ‘베나토르 렙업하고! 캐시아이템 받고!’와 ‘베나토르 로그인하고! 폭풍 캐시 아이템 받고!’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아레나의 홈페이지(http://venator.neoare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