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SF 전략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 2.0 업데이트 티저 이미지 공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가 자사가 개발한 SF 전략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Second Earth)의 대규모 업데이트인 '세컨어스 2.0'의 1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세컨어스 2.0'은 9월 초에 이루어지는 '세컨어스'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탐사, 영웅, 신규 전투 유닛, 친선전 등 새로운 재미요소를 대거 담고 있다. 엔트리브 측은 주요 콘텐츠를 3차례에 나눠 공개하면서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1차로 엔트리브소프트는 '탐사' 콘텐츠의 티저 이미지와 스크린샷을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세컨어스2.0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탐사'는 탐사선을 타고 강력한 외계 행성을 공략하는 '세컨어스'만의 독특한 PvE(Player VS Environment) 시스템이다.
이용자는 풍부한 자원을 보유하고 있는 외계 행성을 공략하여 4가지 색의 큐브 원석을 얻을 수 있는데 이를 거대 돌기둥 모양의 '모노리스(Monolith)'에 장착하면 행성과 유닛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향상된다.
엔트리브 측은 조만간 또 2차 티저로 신규 전투 유닛 3종을 공개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obile.ntreev.com/s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