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SF 전략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 2.0 업데이트 티저 이미지 공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가 자사가 개발한 SF 전략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Second Earth)의 대규모 업데이트인 '세컨어스 2.0'의 1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세컨어스 2.0'은 9월 초에 이루어지는 '세컨어스'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탐사, 영웅, 신규 전투 유닛, 친선전 등 새로운 재미요소를 대거 담고 있다. 엔트리브 측은 주요 콘텐츠를 3차례에 나눠 공개하면서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세컨어스 2.0
세컨어스 2.0

1차로 엔트리브소프트는 '탐사' 콘텐츠의 티저 이미지와 스크린샷을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세컨어스2.0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탐사'는 탐사선을 타고 강력한 외계 행성을 공략하는 '세컨어스'만의 독특한 PvE(Player VS Environment) 시스템이다.

이용자는 풍부한 자원을 보유하고 있는 외계 행성을 공략하여 4가지 색의 큐브 원석을 얻을 수 있는데 이를 거대 돌기둥 모양의 '모노리스(Monolith)'에 장착하면 행성과 유닛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향상된다.

세컨어스 2.0
세컨어스 2.0

엔트리브 측은 조만간 또 2차 티저로 신규 전투 유닛 3종을 공개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obile.ntreev.com/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