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블레이드3, 마지막 챕터 9월 4일 업데이트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에픽게임스의 iOS 전용 모바일 액션 게임 '인피니티블레이드3'가 오는 9월 4일 마지막 챕터 'Kingdom Come'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인피니티블레이드'는 에픽게임스의 자회사인 체어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시리즈로, 지난 2010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2013년 9월 18일 정식 출시된 '인피니티블레이드3'는 명예와 사랑, 배신, 구원의 숨막히는 이야기를 담은 역작 시리즈물에 종지부를 찍는 완결편으로 '사이러스' 한 명만으로 플레이했던 것과는 달리 암살이 특기인 여전사 '이사'로도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크로 작은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해 왔다.
9월 4일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Kingdom Come'에서는 신규 지역과 아이템은 물론 드래곤을 포함한 강력한 새로운 적들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어 '인피니티블레이드3'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특히 에픽게임스는 오는 '인피니티블레이드' 탄생 4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9월 4일 하루 동안 '인피니티블레이드3'를 소유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전 업데이트들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