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망의 유산, 40레벨 신규 속성 사냥터 업데이트와 강화 이벤트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개발중인 '거울전쟁-절망의 유산'(이하 절망의 유산)에 40레벨 신규 속성 사냥터 6곳을 업데이트 하고 절망의 유산 오픈 기념 강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속성 사냥터는 40레벨에 즐길 수 있는 신규 사냥터로 물, 불, 어둠 속성을 지닌 몬스터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2곳씩 총 6곳이 추가됐다. 40레벨 사냥터답게 한층 강화된 탄막은 물론 피격 시 추가 디버프가 부여되거나 한번 죽은 몬스터가 부활하는 등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절망의 유산 최고 강화 왕은 누구?' 이벤트를 9월 25일까지 진행한다. 25레벨 이상 무기류 아이템을 7~9강까지 성공한 게이머 선착순 5명에게 최대 5천원 상당의 캐시, 10강은 선착순 10명에게 30레벨 환상등급 무기 아이템과 6천원 상당의 캐시, 11~12강은 선착순 5명에게 35레벨 환상등급 무기 아이템과 최대 8천원 상당의 캐시를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울전쟁 홈페이지((http://mirror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엔케이 절망의 유산 이미지
엘엔케이 절망의 유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