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9월 월간 이벤트 실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9월 한달 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에서 월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밝혔다.

우선 9월 한달 간 PC방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PC방에서 '월드오브탱크'를 플레이 한 후 100 이상의 피해를 입히고 승리할 때마다 MVP 토큰이 1개씩 지급되고, MVP 토큰 200개를 획득하면 7단계 프리미엄 전차 Type62가 제공된다. 특히 프리미엄 PC방에서 100이상의 피해를 입힌 후 승리하면 경험치 2배와 MVP 토큰 1개를, 생존할 경우 승무원 경험치 3배가 추가 지급된다.

아울러 프리미엄 PC방에서 10승 달성 시 100골드가, 매주 추첨을 통해 최신형 PC 1대가 지급된다. 골드를 받은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레이저 키보드, 레이저 마우스, 토그 쿠션 등의 상품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한달 간 누적 경험치 30만, 누적 피해량 20만을 달성하면 5단계 프리미엄 전차인 KV-220이 주어진다. 이 임무를 달성한 게이머들 중 20명을 추첨해 TAMIYA 프라모델이 추가 지급된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을 제외한 매주 평일 골든 타임에는 승패 관계없이 2배의 경험치가 제공되며 20분마다 실시간 추첨을 통해 토그 미니 쿠션, TAMIYA 프라모델이 제공된다. 골든 타임은 주 별로 다르게 적용될 예정이다.

워게이밍코리아의 백대호 마케팅 매니저는 “새 학기가 시작되는 9월을 맞아 보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9월에도 친구들과 함께 ‘월드 오브 탱크’를 마음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오브탱크
월드오브탱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