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풍성한 한가위 대축제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에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9월 3일부터 1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먼저 다양한 버프가 주어지는 송편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고도 브룬넨슈티그에 위치한 'NPC 쿠거'에게서 '잃어버린 송편' 퀘스트를 받고 자기 레벨과 100 이상 차이나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한가위 아이템 '송편'이 주어진다. 송편은 받은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쿠거에게 다시 가져가면 송편 아이템 업그레이드 또는 한가위 선물로도 교환할 수 있다.
한가위 선물에서는 '희망의 반지', '각인의 서' 등 고급 유료 아이템이 랜덤으로 주어지며, 파티원이 3명 이상인 상태에서 교환했을 경우 기본 한가위 선물보다 구성 아이템이 더욱 많은 '특별 한가위 선물'이 선물된다.
또한, 다시 하고 싶은 이벤트 설문조사에서 아깝게 4위를 차지한 '이계 보스 몬스터 경험치 이벤트'가 한가위 이벤트 기간에 다시 진행되며, 추석 연휴인 9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 동안 매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경험치와 드롭율이 배가되는 골드 타임이 실시된다.
아울러 아이템 몰에서는 9월 10일부터 9월 17일까지 1주일간 당근을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구매 개수에 따라 보너스 당근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붉은보석 페이스북을 통해서는 9월 3일부터 9월 9일까지 자신이 소개하고 싶은 붉은보석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