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드래곤가드' 100만 다운로드 돌파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드래곤가드 for Kakao(이하 드래곤가드)'의 1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드래곤가드'는 고품질 그래픽에 더해 200여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규모 레이드, 실시간 진영 전투 및 파티플레이, 국내 최초 실시간 무한필드 이용자간 대결(PvP) 등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인 게임으로, 지난 5월 출시 후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9위에 등극한 것을 비롯해 현재까지도 10위권에서 이용자들에게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다.
넷마블은 오는 19일까지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에 보답하고자 '500다이아', '아이패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블로그, 페이스북 등 온라인상에 흩어진 100만 다운로드 기념 쿠폰 20종을 찾아낸 모든 이용자에게 5만원 상당의 캐쉬 및 게임 아이템을 준다. 쿠폰을 찾아낸 이용자들은 '아이패드 미니2 레티나'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되며 선착순 2만 명에게는 500다이아가 추가로 주어진다.
100만 기념이벤트와 함께 넷마블은 추석 명절 맞이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게임 내 던전에서 총 6종의 의상조각을 모두 모은 이용자들은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추석 한정 한복 의상'을 획득 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드래곤가드'를 이달 중으로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해 이용자 저변을 확대하고 게임의 인기세를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100만 다운로드 돌파 소식을 듣게 돼 매우 기쁘고 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넘버원 모바일 MMORPG로 더욱 굳건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넷마블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다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enjoy.netmarble.net/_event/dragu/2014/0827/) 및 카페(http://cafe.naver.com/dragonguard.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