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9세대 엔진 탑재한 '코튼9' 카트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 신규 9세대 엔진을 탑재한 카트 바디 ‘코튼 9(COTTON9)’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코튼 9은 카트라이더에서 새롭게 선보인 아홉 번째 엔진 ‘지우(JIU)’시리즈가 장착된 고출력의 카트 바디로, 부스터 가속이 뛰어나고 6륜으로 디자인돼 코너링이 안정적이다.

또, 9세대 엔진의 특수기능으로 ‘부스터 게이지’ 자동충전이 가능하고, 일정시간 앞 차량과 거리 유지 시 폭발적인 가속이 붙는 ‘드래프트’ 시스템으로 추월에 용이하다.

넥슨은 이번 코튼 9 출시를 기념해 17일까지 유저 전원에게 첫 접속 시 ‘코튼 9 풍선(99개)’을 선물하고, 넥슨 프리미엄 PC방 접속 유저 전원에게는 첫 접속 시 ‘코튼 9 카트 바디(1일)’를 추가 제공한다. 아울러, 코튼 9으로 멀티플레이에서 99킬로미터 주행 시 ‘코튼 9 엠블럼’도 지급한다.

이 밖에 카트라이더에 신규트랙 ‘브로디의 위험한 프레스 공장’을 추가했다. 본 트랙은 커브구간과 장애물이 많은 것이 특징으로, 17일까지 주행을 완료할 때마다 ‘RP(경험치)’와 ‘루찌(게임머니)’ 보상을 2배 지급한다.

이번 카트라이더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