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만 명이 몰렸다! '검은사막' 파이널 테스트 당첨자 발표
다음게임은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 MMORPG '검은사막'의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 모집이 일반 신청자가 23만 명에 달하고, 체험 PC방에 5천개 매장이 접수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금일(15일) 홈페이지를 통해 파이널 테스트 당첨자 5만 명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검은사막'의 파이널 테스트에는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캐릭터를 생성했던 회원은 신청 시 100% 당첨 처리되며, 테스터에 당첨되지 못한 회원도 9월 20일부터 전국 5천여 군데의 '검은사막' 체험 PC방에서 제한 없이 게임을 테스트할 수 있다.
2014년 최대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MMORPG '검은사막'의 파이널 테스트는 9월 17일부터 9월 28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열리는 마지막 테스트로, '검은사막'의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 그리고 대규모 공성전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펄어비스가 개발한 '검은사막'은 중세유럽풍의 사실적인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MMORPG다. 실감나는 전투와 점령전, 그리고 무역과 채집 등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를 담고 있으며 자유도 높은 심리스 방식의 오픈월드 등을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테스터 당첨 결과는 '검은사막' 홈페이지(http://black.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