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이앤에이, 루팅크라운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바른손이앤에이(대표 박진홍)는 엠트릭스(대표 이동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전략 SNG '루팅크라운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금일부터 출시일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는 이벤트이지(http://m.barunsonena.com/promotion/20140915_lootingcrown/index.php?m=1031)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전등록 게이머 전용 캐릭터인 '황금망토'와 게임 캐시, 1일 보호막 아이템이 지급되며, 게임 출시 후에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게이머에게는 가우스전자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무료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게이머 본인이 초대한 카카오톡 친구들이 사전등록을 하면 게임 아이템과 게임 캐시가 지급되며, 사전등록을 한 친구가 많을수록 받을 수 있는 아이템과 캐시가 늘어나는 이벤트도 열린다. 아울러 친구 5명 이상을 모은 참여자에게는 출시 당일 특별한 코드가 주어지며, 이를 게임 내 응모창에 입력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이 선물될 예정이다.
사전등록 참여자가 많아질수록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바른손이앤에이는 정해진 참여자 수를 돌파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핫식스, 문화상품권, ASUS MeMO Pad 7, 외장배터리, 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인텔-ASUS와 함께하는 '루팅크라운 for Kakao' 공동 프로모션도 금주부터 진행된다. 2014년 하반기 최신 타블렛, 인텔 인사이드 ASUS MeMO Pad 7을 구매하면 '루팅크라운 for Kakao'의 게임 캐시와 특별한 능력을 지닌 영웅인 'ASUS MeMO'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하복의 모바일 엔진 프로젝트 아나키 기반의 풀 3D 그래픽이 장점인 전략 SNG '루팅크라운 for Kakao'는 약탈과 방어를 통해 자신의 마을을 성장시키고 활용하는 전략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형식의 PvP와 보스 레이드를 실시간 멀티 플레이로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아울러 빨간 망토, 피노키오 등 다양한 동화 속 주인공들을 모티브로 한 개성 넘치는 히어로를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하고 전투에 참여시켜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키는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팅크라운 for Kakao' 사전등록 페이지(http://m.barunsonena.com/promotion/20140915_lootingcrown/index.php?m=1031)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