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신왕, '전설의 협객: 108영웅의 길' 구글플레이 출시

카이신왕은 자사의 신작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전설의 협객: 108영웅의 길'(이하 전설의 협객)의 정식 서비스를 구글플레이를 통해 시작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전설의 협객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SD캐릭터, 손쉬운 조작, 자동전투 시스템 등으로 누구든지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최대 6명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전투 시스템을 통해 치밀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여기에 중국 4대 무협소설가 김용과 고룡의 작품에 등장하는 협객들을 모티브로 한 수 백여 종의 캐릭터를 마련해 성장의 재미와 함께 수집의 묘미를 살렸다.

한편, 카이신왕은 전설의 협객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9월 24일까지 게임 다운로드 후 접속만 해도 게임 내 필수 아이템인 닭다리와 원보를 증정하며, 네이버 공식 카페 가입 후 이벤트 공지에 댓글을 작성하는 게이머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친구와 함께 전설의 협객을 즐기는 스크린샷을 카페에 인증하는 게이머에게 특별 선물 세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지난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 중 당첨자를 선정하여 레인보우 친필 사인 CD를 증정할 예정이다.

카이신왕 글로벌 게임사업부 책임자 Joyce(조이스)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신 카이신왕의 야심작 전설의 협객이 대망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그동안 게이머분들이 보여주신 많은 관심과 기대에 감사하며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이와 함께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설의 협객은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air.com.hw.and.bzwx)을 통해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을 보유한 게이머라면 누구든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런칭 이벤트 및 레인보우 미공개 화보 3탄은 공식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legendhero10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설의협객
전설의협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