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아 전쟁의 서곡 for Kakao, 10월 13일 서비스 종료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씨투디게임즈의 판타지아 전쟁의 서곡 for Kakao가 10월 13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판타지아 전쟁의 서곡은 이전에 출시했던 '던전 판타지 온라인'을 카카오 게임으로 이름만 바꿔 출시한 게임이다. 그래서 카카오 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최초의 MMORPG로 이름 알리기에 나섰지만, 이전과 다른 시장 상황으로 반향을 불러오진 못했다.

이미 12일부터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10월 13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게임 ID와 닉네임, 이름, 전화번호, 보유 캐시 및 관련 캡처 이미지, 결제 내역 등을 help@c2dgames.com으로 보내면 된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