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온라인게임 3종 가을맞이 대규모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가을을 맞아 자사의 온라인게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먼저 '뮤 온라인'은 오는 9월 25일까지 'Season X: Part1'에 추가된 신규 여성 캐릭터 '그로우랜서' 레벨업 미션 달성 시 '버프스크롤', '상승의 부적' 등의 성장지원 캐시 아이템이 선물되고, 레벨 랭킹 상위 3위에 든 게이머들에게는 '그로우랜서' 전용 3차 날개 아이템인 '초월의 망토'가 제공된다.
또한, 'R2'에서도 오는 9월 25일까지 새 서버 '넵튠'의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기나 방어구 아이템을 5~9단계까지 강화 시킨 게이머들에게 동일한 아이템을 1개 더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넵튠' 외의 기존 서버에서는 아이템 강화에 성공하거나 실패한 스크린샷을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린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축복 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가, 오는 20일까지 100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한 신규/복귀 게이머에게는 '주화주머니', '기억의 룬' 등의 아이템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크로드2'에서는 금일부터 게임 내 전 지역에서 '고블린 동전'을 얻을 수 있는 '고블린이 흘린 동전을 주워라!' 이벤트를 진행된다. 오는 10월 16일까지 가장 많은 '고블린 동전'을 모은 상위 게이머 3명과 100개 이상을 모은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은 새로 공개되는 탈 것 아이템 '갑옷 군마'를 받게된다.
한편, 웹젠은 지난 8월 31일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플라곤'의 첫 비공개 테스트를 마무리했으며, 핸드드로잉 기법의 그래픽으로 개발해 온 액션 온라인게임 '루나: 달빛도적단'의 하반기 테스트와 퍼블리싱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 (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