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온라인' 좀비쉘터 모드 전용 맵 '헬 라이드'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좀비쉘터 모드 전용 신규 맵 '헬 라이드'를 금일(18일) 공개했다.
이번에 추가된 '헬 라이드'는 버려진 열차 차고지를 배경으로 하는 좀비쉘터 전용 맵으로, 최대 4명이 팀을 이뤄 게임 내 자원을 활용해 방어진지를 구축, 끊임없이 몰려드는 좀비로부터 진지를 지키고, 최종 보스를 물리쳐 탈출에 성공해야 한다.
특히, 직접 조종이 가능한 작업용 차량을 이용해 건물 건설에 필요한 자원을 효율적으로 수집 가능하며, 방어진지를 건설할 수 있는 장소가 제한적인 만큼 전략적인 건설이 필요하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7일까지 신규 맵 플레이 시 누적 횟수에 따라 '소형 응급 치료제', 'Z-BOX'(좀비모드 관련 아이템이 담긴 상자) 등을 각각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게임 접속 및 플레이를 할 경우 일정량을 모아 'M1 개런드', 'M1918 BAR', 'Sten MK2' 'M1911 A1' 등 다양한 무기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는 'CSO 무기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홈페이지(www.c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