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RPG 명작의 귀환! '서먼 나이트', 모바일 게임으로 부활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반다이남코 게임스가 SRPG 서먼 나이트의 최신작 '서먼 나이트 메모리즈'를 올겨울에 출시할 전망이다.

이번에 언급된 서먼 나이트 메모리즈는 2000년에 '서먼 나이트'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이후, 5편까지 발매된 전형적인 SRPG이다. 모바일 버전은 6이라는 숫자 대신 원작의 시스템을 계승하고, 스마트폰 버전으로 이식한 것.

그래서 원작에 등장했던 역대 캐릭터가 등장, 새로운 이야기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이에 관련 커뮤니티에서는 스마트폰 버전으로 등장할 서먼 나이트 메모리즈에 대한 추억을 공유하고 있다.

현재 반다이남코 게임스는 공식 사이트 'Side-BN 클럽'을 통해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며, 서먼 나이트 시리즈의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아카이브도 공개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서먼나이트
서먼나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