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이하 드래곤을만나다)'에 가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드래곤을만나다'는 '컨트롤'에 집중,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액션 RPG로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기본 전제로 삼고 있다. 특히 각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이펙트를 자랑한다.
'드래곤을만나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몬스터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사냥터를 공개한다. 기존 4챕터에 국한됐던 사냥지역이 더욱 확대돼 상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기존 아이템의 조합 또는 고급 아이템 뽑기를 통해 가질 수 있는 7성무기가 추가됐다. 각 캐릭터의 최대 레벨도 70으로 상향 됐으며, 일부 스킬의 최고 레벨도 상향 조정된다.
더불어 아이템에 부여된 옵션, 최고 공격력 또는 방어력을 루비와 골드를 소진해 변경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이 적용됐다. 아이템의 기존 옵션 외에 3종 이상의 새로운 옵션 또한 추가됐으며, 상위 아이템으로 갈수록 옵션의 효력이 대폭 상승된다.
업데이트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이벤트로 진행되던 전설과 전설 아이템 조합에 전설아이템이 100% 나오는 시스템이 고정으로 적용된다는 점이다. 필드 내 아이템 획득률이 전체적으로 상승된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드래곤을만나다'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6성 아이템을 일주일 동안 제공하고 매일 접속한 게이머에게는 프리미엄 방어구 뽑기권을 지급하는 '돌아오라 용사여!' 이벤트가 다음 달 23일까지 연다. 아울러 지정된 시간마다 경험치 획득 2배, 아이템 드랍률 2배, 강화 골드 30% 할인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다음달 6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같은 기간 횃불, 전장나팔, 루비세트로 구성된 세트와 골드와 루비세트로 구성된 아이템을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위 3가지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TV, 갤럭시 탭 프로, 문화 상품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을만나다' 홈페이지(http://goo.gl/Rg6ZKQ)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