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리언,'9월 특별 퀘스트' 통해 스타트업 패키지 제공한다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지노게임즈(대표 박원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데빌리언'에 신규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9월 특별 퀘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9월 특별 퀘스트'에서는 신규 가입자들에게 코기도기 펫 아이템과 보석박힌 카드상자, 스킬 초기화 주문서, 회복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스타트업 패키지가 증정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6레벨을 달성하면 연미복 상자 아이템을, 14레벨은 HP를 증가시켜주는 '님파'를, 21레벨은 스킬 초기화 주문서가 증정되며, 30레벨을 기록할 경우 의복 아바타 4종 중 1종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의복랜덤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친밀도가 '친근한' 이상인 친구를 10명 이상 달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과 1TB 외장하드, 고성능 키보드와 마우스가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친구 등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지노게임즈 박원희 대표는 “공개 서비스 이후 '데빌리언'에 꾸준한 애정과 관심 가져주신 많은 게이머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신규 게이머들이 조금이나마 쉽고 재밌게 '데빌리언'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빌리언 홈페이지(http://dv.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빌리언
데빌리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