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1,300만 다운로드의 신화! '몬스터 스트라이크', 12월 국내 출시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일본 모바일 RPG의 끝판왕 몬스터 스트라이크가 국내에 출시될 전망이다.

지난 18일 믹시는 몬스터 스트라이크를 12월에 한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보다 앞서 북미는 10월에 출시할 것이라도 언급했다.

몬스터 스트라이크는 일본에서 2013년 10월에 출시 이후 2014년 9월에 회원 수 1,300만 명을 돌파했다. 작년과 달리 퍼즐앤드래곤 독주 체제가 무너진 지금 신흥 게임의 명가로 발돋움한 코로프라와 라인, 믹시가 가세하며, 호각세를 이루고 있는 일본의 국민 게임 중 하나다.

이로써 국내 게임업계에 소문으로 돌던 퍼즐앤드래곤-몬스터 스트라이크-디즈니 썸썸의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질 전망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몬스터스트라이크
몬스터스트라이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