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파티액션 RPG 드래곤을만나다, 가을에는 진짜 전설을 만나보자!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최근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와이디 온라인의 '드래곤을만나다for Kakao(이하 드래곤을만나다)'가 풍성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유저들과 만나며 새롭게 도약하고 있어 관심이 모아진다.
'드래곤을만나다'를 서비스하고 있는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19일 가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히고 금일(22일) 업데이트 내용을 게임에 반영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몬스터가 있는 사냥터(5지역 : 라바 마운틴)과 레이드 던전(불의 드래곤 : 볼케이노)가 추가됐다.
또한 기존 아이템 조합 또는 고급 아이템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7성 무기가 추가됐다. 또 7성 등급 장비는 프리미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되었으며 기존 4성 이상 장비들의 획득 확률은 대폭 상향되었다.
각 캐릭터의 최대 레벨도 70으로 상향됐으며, 일부 스킬의 MAX레벨도 상향 조정됐다. 레벨 상향에 따른 추가 미션과 일부 스킬 MAX 레벨도 상향 조정되었다.
더불어 아이템에 부여된 옵션, MAX 공격력 또는 방어력을 루비와 골드를 소진해 변경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이 적용됐다. 아이템의 기존 옵션 외에 3종 이상의 새로운 옵션 또한 추가됐으며, 상위 아이템으로 갈수록 옵션의 효력이 대폭 상승된다.
업데이트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이전에는 이벤트를 통해서만 진행되던 전설+전설의 조합에서 전설아이템이 100% 나오는 시스템이 게임내 시시스템으로 고정 적용되었는 점이다.
업데이트라고 하기엔 상당히 큰 규모의 변화를 시도한 '드래곤을만나다', 시즌2라고 명명하지 않았을 뿐 사실상 시즌2급 '환골탈태'를 보여준 '드래곤을만나다'가 이후 어떤 반향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