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파이어, CFS 2014를 기념해 티저 영상 선보인다
스마일게이트 게임즈(대표 장인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크로스파이어의 글로벌 리그 ‘CROSSFIRE STARS 2014’(이하 CFS 2014)의 공식 티저 영상을 금일(23일) 공개한다.
CFS 201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티저 영상은 ‘전 세계인이 CFS를 통해 하나되어 함께 축제를 즐기자’라는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화려한 클럽 디제잉과 함께 이전 시즌의 하이라이트 장면, 올해 결승전이 펼쳐지는 서울 상암의 모습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한편, CFS 2014는 전 세계 80개국 4억명의 게이머가 참여하는 글로벌 e스포츠 리그로 올해로 3회차를 맞이했으며 지난 7월부터 10월까지 전 세계 11개 지역에서 대표 선발전이 진행되며, 오는 12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서울 상암에서 그랜드 파이널이 진행된다.
전세계 지역 선발전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최근 개최된 일본 지역 예선전에서는 ‘Exective’ 팀이 결승 티켓을 차지했으며 인도네시아에서는 ‘Warfare’팀이, 유럽의 강호 러시아에서는 ‘CCCP’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9월 말 베트남, 브라질 대표 선발전과 10월 필리핀을 마지막으로 대표 선발전이 종료되며 결승전을 위한 준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CFS 2014 티저 영상 및 그 외 지역 예선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사이트 (http://www.crossfiresta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