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삼국지는 가라! 누구나 쉽게 즐기는 '삼국취' 출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삼국지 전략 디펜스 게임 '삼국취'를 금일(25일)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에 동시 론칭한다고 밝혔다.

'삼국취'는 이미 론칭 전부터 10만 명이 넘는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를 모집하는 등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 몸에 받았으며,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100% 당첨되는 타임어택 이벤트로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고 있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게임은 삼국지 하면 떠오르는 선이 굵은 중후한 그래픽, 아저씨들이 즐기는 게임이라는 편견을 과감히 깨뜨린 아기자기한 삼국지게임으로, 일반적인 삼국지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3D의 깔끔한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캐릭터, 전략적인 전투가 돋보인다.

또한, 삼국지게임 장르 특유의 복잡한 콘텐츠는 과감히 삭제함과 동시에 삼국지를 잘 모르는 젊은층의 게이머들도 쉽게 즐기고 이해할 수 있도록 게임을 구성하여, 다양한 게이머층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펀컴퍼니는 '삼국취'의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삼국취의 런칭을 고대하고 계셨던 게이머분들이 풍성한 선물을 가득 가져가시기를 바라며 만취(滿取) 런칭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남녀노소 누구든지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삼국지게임 삼국취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취' 이베트 페이지(http://m.samkookchui.efunkr.com/launching/)와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efunsamkookchu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취 이미지
삼국취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