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을 먹으면 탱크가?' 월드오브탱크, BHC치킨과 제휴 이벤트 실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치킨 브랜드 BHC(대표: 박현종)와 제휴를 맺고 자사의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BHC 치킨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월드 오브 탱크’의 초대 코드와 보너스 코드가 담긴 쿠폰이 제공된다. 더불어 초대 코드로 ‘월드오브탱크’에 가입한 신규 게이머들에게는 소련 3단계 경전차 T-127과 골드 및 프리미엄 계정 이용권이 증정된다. 기존 회원들은 보너스 코드를 사용해 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이용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초대 코드를 사용해 가입한 신규 게이머 중 미국 5단계 중형전차 M4 Sherman의 연구를 완료한 전원에게 브래드 피트 주연의 액션 영화 ‘퓨리’ 예매권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초대 코드로 ‘월드오브탱크’에 신규 가입하거나 BHC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초대 코드를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55인치 UHD TV, 젠하이저 헤드폰,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워게이밍코리아의 백대호 마케팅 매니저는 “많은 분들에게 ‘월드오브탱크’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월드오브탱크’의 박진감 넘치고 스릴감 있는 전투를 만끽하시고 푸짐한 상품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