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3D MORPG Code-X 데스랜드, 리뉴얼 iOS버전 日 출시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
헝그리앱

日 BTD STUDIO는 자사의 3D 온라인 MORPG 'Code-X 데스랜드'의 리뉴얼 iOS 버전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본격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3D RPG로 출시되어 8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MORPG '데스랜드'의 완전 리뉴얼 버전으로 게이머는 헌터가 되어 인류 멸망 후의 세계에서 수수께끼의 존재 '귀'와 싸우게 된다.

게임에서는 다양한 스킬을 가진 100종 이상의 憑神 (빙신, 츠키가미)과 변신, 1,000종 이상의 아이템이 등장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캐릭터(츠키가미)의 무기강화, 합성 또는 진화를 통해 성장시키고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 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하는 것도 가능하다.

전투는 한 손만으로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자동사냥 기능을 도입하였으며 실시간 3인 동시 플레이가 가능하다. 만약 파티 구성이 안될 경우, 인공지능 캐릭터를 이용해 언제든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