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러츠: 트레저헌터', 넷마블 본사 초청 시크릿 테스트 연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버추얼 토이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게임 '파이러츠: 트레저헌터'의 비공개 테스트 '시크릿 미팅'에 참가할 이용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파이러츠: 트레저헌터'는 스페인 버추얼 토이즈에서 개발 중인 신개념 전략 액션 게임으로 개성 강한 해적 캐릭터들의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빠른 진행, 다채로운 전략 요소가 특징이다. 올 7월에는 대망의 첫 테스트를 실시해 21만 여명의 참가자들로부터 호평을 받는데 성공하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넷마블은 지난 테스트 이후 그래픽 품질 향상, 안정된 서비스 환경 구축 등 게임 전반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작업을 진행해 왔으며, 소수의 인원을 선발해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해보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이달 15일부터 26일까지 마련할 계획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의 '파이러츠: 트레저헌터'를 체험해보고 싶은 이용자들은 이 게임의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한 뒤 신청하면 된다. 시크릿 미팅은 넷마블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금일부터 테스트 종료일까지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에서 공개한 '하쉬', '셰이드' 등 25종 캐릭터에 어울리는 한글 이름 짓기 이벤트 '신통방통 작명소'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해 넷마블캐쉬,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이용자들이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거나 자유게시판 등 곳곳에 글을 남길 때마다 커뮤니티 포인트를 제공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실버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지난 테스트에서 모은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토대로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재미 요소를 강화한 만큼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 4분기 중 공개 테스트의 시작을 목표로 하고 있는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