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 RPG '가이아', 홍보영상으로 첫 선

유니버스(대표 장옥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MORPG '가이아'의 홍보영상을 금일(10일) 첫 공개했다.

'가이아'는 신들에 의해 봉인되었던 암흑 세력의 황제인 구유마룡이 부활의 조짐을 보이면서 다시 세상이 어둠의 기운에 물들기 시작하자 각지의 영웅들이 마룡을 제거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배경 스토리에서 시작된다.

모든 악의 근원인 막강한 절대자 드래곤, 그 드래곤을 처치하기 위한 용사인 드래곤 슬레이어가 등장하는 정통 판타지 세계관을 갖고 있는 '가이아'에서 게이머는 난세를 구하기 위해 악의 세력과 투쟁하는 용사가 되어, 수많은 영웅들과 함께 정의의 군대를 이끌어야 한다.

뚜렷한 개성과 역할을 가진 검사, 마법사, 궁수, 사제의 4가지 클래스는 화려한 코스튭과 스킬 이펙트를 자랑하며, 각 던전의 생생한 세부 묘사와 배경 그래픽은 게임의 재미를 배가 시켜준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은 유니티3D 엔진을 기반으로해 판타지 영화와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뿐 아니라 '가이아'의 주요 콘텐츠까지 확인할 수 있어 그 동안 베일에 싸여 있었던 '가이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유니버스의 장옥영대표는 "가이아의 홍보 영상 공개를 통해 정통 판타지RPG의 방대한 세계관과 환상적인 그래픽을 조금이나마 보여 드리고 싶었다"며, "완벽한 모습으로 인사드리기 위해 막바지 담금질에 한창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이아' 홍보영상은 유튜브 (http://www.youtube.com/watch?v=eEdtsJkwX88&feature=youtu.b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이아 이미지
가이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