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나토르와 강철의 기사 콜라보 이벤트 실시

네오아레나(대표 박진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베나토르'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의 모바일액션RPG '강철의 기사'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에 '베나토르'에서 진행되는 크로스 프로모션은 금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베나토르를 즐기는 게이머 중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강철의 기사' 게임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7레벨을 달성하면 베나토르 게임캐시 500베나 쿠폰이 주어진다.

한편, 네오아레나는 '베나토르'에 10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10월 한달 동안 롯데월드와 제휴하여 카카오 플러스에서 롯데월드와 친구 맺으면 베나토르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아이템인 300베나와 영웅 소환권 2매, 프리미엄 소환권 등을 지급한다.

또한, 베나토르 공식카페에서 27일까지 게임 공략기를 남기면 베스트 공략을 선정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카페(http://cafe.naver.com/venatortdoc)에서는 상시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네오아레나 온정석 사업팀장은 "이번과 같이 강철의 기사, 롯데월드 등 타 제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하여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한 이벤트 등을 끊임없이 발굴하여 베나토르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베나토르 강철의기사 골라보 이벤트
베나토르 강철의기사 골라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