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농장 운영과 맞고를 동시에~ '맞고팜' 사전 등록 이벤트 시작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정통 맞고 게임 '맞고팜'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맞고팜'은 이용자가 자신만의 농장을 성장시켜가며 정통 맞고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맞고 게임으로 이용자가 자신의 밭에서 작물을 길러 게임재화를 벌 수 있는 SNG(소셜게임) 요소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의 한 관계자는 "내 밭에서 농작물 수확을 하거나 친구초대 등을 통해 마일리지를 획득하면 무제한 무료충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도 '맞고팜'만이 가진 강점"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맞고팜'의 출시일까지 특별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event/2014/1013_mfarm/_html/index.asp)에서 사전 등록을 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만 맞고팜머니와 캐릭터 1종 등을 제공하고 추첨을 거쳐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넷마블 게임포털사업본부 고세욱 본부장은 "'맞고팜'은 이용자가 재화 구매에 대한 걱정 없이 게임 내 작물 재배만으로 무한 충전할 수 있는 맞고 게임"이라며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맞고팜'의 사전 등록 이벤트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맞고팜'을 이달 중 정식 출시 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