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턴 투 베이스 11월 12일 서비스 종료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넷마블의 리턴 투 베이스가 11월 12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이로써 2012년 8월 20일에 출시한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비행을 마무리하게 됐다.
리턴투베이스는 산호섬, 계곡, 남극을 무대로 약 20여 종에 달하는 비행 기체들 간의 화려한 전투를 구현한 3D 비행슈팅게임으로, 유저들끼리 2 vs 2 네트워크 대전을 지원했던 게임이다. 특히 자이로스코프 기능을 활용한 엑셀레이터를 통해 360도 비행의 즐거움을 스마트폰으로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또 2012년 8월 14일 개봉한 영화 '알투비:리턴투베이스'와 프로모션을 진행,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미 14일부터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11월 11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게임 내 닉네임, 결제를 진행한 휴대전화 번호, 결제를 진행한 스토어, 결제한 일시 및 금액, 환불받을 계좌번호와 은행, 예금주 등을 넷마블 홈페이지 1:1 문의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