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씨게임즈, '탐정의 왕' 팀 해체설 전면 부인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탐정의왕 이미지
탐정의왕 이미지

지난주 7일 '지극히 일부겠지요.'라는 포스팅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던 디엔씨게임즈와 탐정의 왕. 항간에 떠도는 팀 해체설에 대해 디엔씨게임즈가 팀 해체설에 대해 전면 부인하고, 이에 대해 입을 열었다.

디엔씨게임즈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팀 해체 철회 소식을 천명하고, 앞으로 계획에 관해 설명했다.

우선 저조한 매출에 대해 팀 해체까지 생각했지만, 앞으로 이어질 이야기들에 대해 더 큰 가능성을 두기로 판단했다고 밝혔다. 특히 차기작도 계속해서 개발할 것이라고 재차 강조했다.

이어 불법 다운로드 유저에 대해 일체 합의가 없는 강경 대응을 천명했다. 또 허술한 보안은 외부 업체와 연계를 통해 보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탐정의 왕 DLC와 추가 엔딩을 계속해서 투입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디앤씨게임즈 블로그 글
디앤씨게임즈 블로그 글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