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아크로드2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크로드2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최고 레벨이 55레벨로 상향됐으며, 51레벨 이상의 회원들을 위한 신규 분쟁 지역인 '별 부스러기 대지'와 신규 인스턴스 던전 '악령의 계곡'이 추가됐다.

‘별 부스러기 대지’는 상시 PvP가 가능한 필드로, 해당 지역에서는 영웅 등급 액세서리 아이템인 ‘빙하의 목걸이/반지’ 및 ‘눈보라의 목걸이/반지’를 얻을 수 있으며, 신규 레이드 보스 몬스터 ‘무한한 악의의 화신’과 ‘무한한 증오의 화신’을 각각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게임 내 캐릭터에 차별화된 능력과 외형을 갖게 해주는 의상아이템인 ‘아바타’에 특별 등급 ‘바람/번개의 아바타 세트’를 업데이트해 캐릭터 성장의 재미 또한 높였다.

한편, 웹젠은 오늘(10월 16일)부터 11월 13일까지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1111분 이상 게임을 즐긴 고객에게 ‘무기 경험치 증가 7일권’, ‘명성 점수 획득량 증가 7일권’ 등의 기간제 아이템을 지급하고, ‘고블린 동전’을 ‘철훈장’, ‘알렉사르의 서 랜덤박스’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고블린 상점 등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아크로드2’ 공개 서비스부터 꾸준히 게임을 즐긴 회원에게는 특별 아이템인 ‘선구자의 망토’를 증정하고, 10월 16일부터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 모두에게는 ‘1차 아바타 세트’ 및 ‘50레벨 8강 무기 4종’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전장/인스턴스 던전 참여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 ‘축복의 주문서’, ‘네이나스의 날개(고급 등급)’ 등의 아이템을 증정하며, 게임 복귀 회원에게는 ‘2차 고급 아바타 풀 세트’, ‘1급 추출서’ 등의 캐시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아크로드2’를 즐기는 모든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할로윈을 맞아 게임 내 전 지역에서 ‘할로윈 특별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으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하루에 한 번 ‘신비한 호박 씨앗’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도 준비 돼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크로드2
아크로드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