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BJ 슈퍼매치'로 액션토너먼트 향한 첫 걸음

네오플(대표 이인)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에 ‘액션토너먼트 2014-15 윈터(이하 액션토너먼트)’의 시작을 알리는 ‘BJ 슈퍼매치’를 개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사이퍼즈 공식 랭킹 ‘조커 5등급’ 이상의 최상위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대회는 액션토너먼트 진출권을 얻을 수 있는 첫 번째 리그로, 아프리카 TV 인기 BJ(Broadcasting Jockey) 호야, 태윤의 해설로 10월 18일부터 12월 7일까지 총 8주간 생중계된다.

대회는 두 개의 조별 매치(1매치, 2매치)로 나뉘어 진행되며, 8주간의 온라인 예선을 거쳐 총 32개팀을 선발한다. 이후 12월 13일(토) 오프라인 본선 경기를 통해 각 조의 최강팀을 가려낸다.

각 조별 우승 및 준우승팀에게는 각각 3백만 원, 1백 5십만 원의 상금과 함께 내년 1월에 열리는 액션토너먼트 진출자격을 부여한다.

네오플은 ‘BJ 슈퍼매치’에 이어 오는 11월 ‘액션토너먼트’ 사이퍼즈 종목의 추가 진출팀을 선발하는 ‘챔피언스리그’를 오픈할 예정이다.

‘BJ 슈퍼매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이퍼즈
사이퍼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