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스마트폰용 4인 동시 플레이 MMORPG 격리신역 온라인, 사전등록 인기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日 게임온은 자사의 신작 스마트폰용 4명 동시 플레이 MMORPG '격리신역 온라인'의 사전등록자 수가 iOS/안드로이드 버전 모두 더해 3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4명이 함께 파티 플레이, 4:4 최대 8명까지 대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풀 3D 액션 MMORPG로 자신만의 장비 아이템을 갖추어 적 또는 상대와의 전투에서 승리하는 것이 목표다.
회사는 이번 사전 등록자 수 3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3번째 SNS 기대평 캠페인을 개최하여 게임 플레이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스마트폰 용 컨트롤러, 기프트 카드(iTunes / GooglePlay)를 총 44명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기간 중 사전등록하는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작 시 레벨1에 바로 장착 할 수 있는 사전등록 한정 장비 아이템 '애스크의 장비'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게임온은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로 해당 게임이 일본에서 먼저 서비스 된 이후 국내 출시 될 가능성도 열려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