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아스가드, 11월 27일 서비스 종료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337 technology Limited의 모바일 RPG 레전드 오브 아스가드가 11월 27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레전드 오브 아스가드는 Empire Game Studio가 개발한 게임으로 '여신이 창조한 RPG'라는 컨셉을 전면에 내세운 바 있다. 출시 당시 게임의 영문 서비스 이름에 'ASGARD'라는 단어 탓에 아스가드와 아스가르드를 혼동했던 작품이기도 하다.

그러나 잔여 캐시에 대한 환불 진행 절차는 진행되지 않으며, 대신에 같이 서비스 중인 '모두의 삼국지'로 마법 수정(게임 캐시)을 이전한다고 밝혀 논란이 예상된다.

남은 잔여 캐시를 '모두의 삼국지'로 이전하고 싶다면 '레전드 오브 아스가드'의 ID, 서버명, 게임 캐릭터명, 남은 마법 수정을 작성, 고객센터(legendofasgardkr@gmail.com)로 메일을 보내면 된다.

337 technology Limited 관계자는 "그 동안 레전드 오브 아스가드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사와 게임 개발사와의 계약기간이 만료되어 2014년 11월 27일 모든 서버의 서비스를 종료소식을 전달 받아 고객님들에게 안내하여 드립니다. 고객사의 게임 서비스를 종료에 대해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
헝그리앱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