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코리아, '아브리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GREE Korea(대표 아오야기 나오키 / 이하 그리코리아)는 자사에서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MORPG '아브리아'가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그리코리아는 '아브리아'에 무한 웨이브 던전인 '심연의 대지'와 강화 보조 아이템, 신규 코스튬을 추가하고, 게임 밸런스 수정, 버그사항 수정 등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업데이트에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심연의 대지'는 끝없이 등장하는 몬스터에 맞서 자신의 캐릭터 HP가 0이 될 때까지 전투를 치르는 무한 던전으로, 클리어 웨이브에 따라 랭킹 및 보상이 주어져 게이머들 간의 경쟁의 재미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6단계까지 아이템을 한 번에 강화할 수 있는 '강화보조제', 강화 실패 시 아이템 파괴를 방지하는 '파괴방지제' 등 강화 보조 아이템을 추가해 강화 시스템의 편의성을 더했으며,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브라운 톤의 신규 코스튬을 추가했다.
그리코리아는 '아브리아'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지 신규 무한 던전 '심연의 대지'를 1회 플레이만 해도 물약 5개를 100% 증정하며, 신규 코스튬 2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11월 5일까지는 게임 접속만 해도 생명력 증가 아이템, 치명타 확률 증가 아이템, 공격속도 상승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그리코리아 임명훈 부사장은 "아브리아에 보여주고 계신 이용자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대폭 개선된 편의 시스템과 신규 콘텐츠를 발빠르게 추가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아브리아가 정통 RPG의 계보를 잇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브리아' 카페(http://cafe.naver.com/abria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