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라인의 콤보 RPG '큐브 스트라이커', 신규 영웅 2종 추가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리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스마트폰용 RPG '큐브 스트라이커 for Kakao(이하 큐브 스트라이커)'에 신규 영웅 캐릭터 2종을 추가 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블록으로 라인을 만들어 적을 물리치는 지금까지의 RPG와는 다른 게임방식으로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큐브 스트라이커'는 원하는 영웅 카드를 100% 획득할 수 있는 조합 시스템, 일정 수준 레벨의 영웅과 장비를 갖춘 경우에만 도전할 수 있는 '도전의 탑' 등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영웅 캐릭터는 공격형 '아슈드'와 지원형 '페이' 등 총 2종이다.
'아슈드'는 강력한 공격으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움직이지 못하게 하며 '페이'는 아군의 체력을 지속적으로 회복시키는 것은 물론 넓은 범위를 한 번에 공격해 아군의 라인 생성에 크게 기여할 수 있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총 200여종의 영웅이 가진 각기 다른 능력을 잘 활용하는 것이 바로 '큐브 스트라이커'를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비결이다"며 "특히 이번에 추가한 '아슈드' 및 '페이'는 기존 캐릭터들과는 또 다른 능력을 지닌 만큼 반드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큐브스트라이커'카페(http://cafe.naver.com/cbstrike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