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자사 모바일게임에 할로윈 맞아 이벤트 펼친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할로윈을 앞두고 자사의 다양한 모바일게임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넷마블의 모바일 RPG 3총사 ‘몬스터 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다함께 던전왕’은 할로윈 콘셉트로 제작한 의상을 추가하는 업데이트와 더불어 각 게임 별로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던전을 개방한다.

‘세븐나이츠’는 오는 26일(일)까지 이용자들이 결투장 콘텐츠에서 기록하는 점수에 따라 순위를 매겨 최대 100만 골드를 지급하고 총 35회 이상 결투장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거쳐 6성 무기 소환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

MMORPG '드래곤가드'에서는 일반 및 정예 던전에서 총 6종의 의상조각을 모두 모으면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할로윈 파티 의상'을 얻을 수 있으며 ‘필드 몬스터’를 처치하면 '할로윈 쿠키'를 획득 할 수 있다. 해당 '쿠키'는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 및 골드로 교환이 가능하며 이벤트는 오는 29일(수)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된다.

실사 야구 게임 '마구마구라이브'는 이달 28일(화)부터 11월 2일(일)까지 선수 카드 조합 시 상위 등급 카드 획득 확률이 상향되며 6일간 매일 출석 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SNG ‘학교2014’는 이달 31일(금)까지 자신의 학교를 할로윈 콘셉트로 꾸민 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rbleschool)에 소개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하트 1,000개씩을 제공하고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이용자 5명에게는 호박머리 건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넷마블은 “국내 주요 축제로 자리 잡고 있는 할로윈의 즐거움을 이용자들과 나누고자 넷마블 대표 모바일 게임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각 게임별로 선보이는 다양한 할로윈 분위기와 아이템을 마음껏 누려 보시길 바란다”말했다.

넷마블 할로윈
넷마블 할로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