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박스의 짱구는 못말려 터치랜드 for Kakao, 10월 27일 서비스 종료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에듀박스의 짱구는 못말려 터치랜드 for Kakao가 10월 27일에 서비스를 종료했다. 이로써 2013년 12월 20일에 출시한 이후 312일 만에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
짱구는 못말려 터치랜드 for Kakao는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를 미니게임 형식으로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떡잎 보안관, 도너츠의 달인, 짝맞추기, 계산왕, 훈이그라비티, 마린보이, 정리팡 등을 플레이, 최고 점수를 합한 것으로 친구들과 순위를 겨루는 방식이다.
특히 출시 전부터 에듀박스의 모바일 게임 사업 진출작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에듀박스 관계자는 "그동안 짱구는 못말려 터치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와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