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신작 모바일 SNG 뉴 앨리스의 이상한 티 파티, 업그레이드 버전 글로벌 출시!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앨리스의 이상한 티파티 이미지
앨리스의 이상한 티파티 이미지

팝핀 게임 재팬은 자사의 신작 스마트폰 게임 '신 앨리스의 이상한 티 파티'를 업그레이드 해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잘 알려진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세계를 소재로 한 농장형 SNG로 기존 iOS 버전으로 출시되어 150만 다운로드를 돌파 했던 자사 타이틀 '앨리스의 이상한 티 파티'의 캐릭터와 게임성, 소셜 기능 등을 새롭게 추가한 완전 리뉴얼 버전이다.

원작 동화의 주인공인 앨리스는 물론 주요 등장 캐릭터인 체셔 고양이, 하트의 여왕 등 익숙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게임 내에서 다과회를 개최하여 마을에 초대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는 등 원작 동화와 게임의 연계 부분도 주요 볼거리다.

iOS버전은 오는 10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기존 200엔 유료에서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안드로이드 버전은 기존 서비스 중인 베타버전에서 유료 아이템을 구입한 유저를 대상으로 정식 버전에서 50% 늘어난 보상으로 되돌려 받을 수 있는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이번 업그레이드는 기존 IOS버전 유저들의 요구에 따른 것으로 베타 서비스 중인 안드로이드 버전까지 업그레이드 되어 글로벌 출시하게 된 것으로 자사의 인기 SNG '피터 래빗 가든'과 콜라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앨리스의 이상한 티파티 이미지
앨리스의 이상한 티파티 이미지

앨리스의 이상한 티파티 이미지
앨리스의 이상한 티파티 이미지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