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매니저, '포스팅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시뮬레이션 온라인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 신규 콘텐츠 '포스팅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포스팅 시스템'은 게이머들의 경매를 통해 카드를 획득하는 새로운 시스템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다양한 선수카드가 등장하며, 게이머들은 자신이 갖고 싶은 카드에 PT(게임머니) 또는 포스팅 티켓을 사용해 입찰하면 참여할 수 있다.입찰 방식은 상위 입찰, 비공개 하위 입찰, 행운 입찰, 네덜란드 꽃시장 입찰 등 총 5가지로 나뉘며, 카드 종류에 따라 입찰 방식이 결정된다.
아울러 '포스팅 시스템'에는 MVP, 골든 글러브, 올스타 등 모든 종류의 카드이며, 유학, 스킬 블럭 장착 등 육성 완료가 된 카드가 등장하기도 한다. 또한, 이벤트 성으로 진행되는 포스팅에는 일반 포스팅에서 보기 드문 특별한 선수 카드가 나올 예정이다.
또한, '프로야구 매니저'에서는 해태 선동열과 빙그레 정민철 등 9명의 프랜차이즈 선수 카드와 봉중근, 마해영 등 9명의 커리어 하이 선수 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아울러, 서버 단위로 진행되던 랭킹전이 통합 서버로 진행돼, 모든 게이머와 실력 대결을 펼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오는 11월 13일까지 '퍼펙트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펙트 게임' 이벤트는 가장 강력한 선발투수 라인업을 구성해 상대 타자 9명과 대결하는 미니게임이다. 경기에서 획득한 점수(EP)에 따라 '퍼펙트 럭키 코인'과 '퍼펙트 게임 팩' 등이 포함된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퍼펙트럭키 코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 행운의 '럭키 팩' 이벤트도 다음달 19일까지 함께 실시된다. '럭키 팩'은 선수 카드, 인기 아이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구성품을 100%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매니저' 홈페이지(http://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