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존의 'UD 온라인', PC방 퍼블리싱 계약체결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은 자사의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인 플레이위드존이 누리웍스(대표 최준)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UD온라인:혼돈의 시대(이하 'UD 온라인')'와 PC방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UD온라인은 지난 2011년 서비스 된 '불패온라인'을 바탕으로 개발 중인 온라인게임이다. 특히, 깃발전, 섬멸전, 투쟁전 등 다양한 전쟁 콘텐츠와 함께 대규모 전투를 치룰 수 있는 것은 물론, PVP를 통해 명성치를 얻어 무기강화와 레벨업이 되는 등의 독특한 시스템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플레이위드존은 'UD 온라인'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플레이위드와 누리웍스는 PC방 서비스와 관련해 다양한 혜택,그리고 시스템 등을 개발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의 정재대 PC방 퍼블리싱 팀장은 “플레이위드존은 현재 다크에덴, 거상, 신선도 등 다양한 게임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으며, UD온라인 또한 플레이위드존만의 특화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으로 시장에 안착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위드존 홈페이지(http://www.playwith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PC방 퍼블리싱에 대한 문의사항은 공식 이메일(pcbang@playwith.co.kr)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