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천 만 돌파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가 2000만 건을 넘어섰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는 지난 6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5개월 만에 거둔 성과로, 전 세계적으로 신규 게이머의 유입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음을 증명한 것.
서머너즈 워는 미국 구글 플레이 11위, 중국 애플 앱스토어 8위, 일본 애플 앱스토어 16위까지 국가별 게임 매출 최고 순위를 달성했으며, 현재에도 이러한 주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올리고 있다. 아울러 대만, 싱가폴, 캐나다, 브라질, 네덜란드, 호주 등 66개국 애플 앱스토어 및 40개국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 매출 TOP 10을 기록하는 등 아시아 및 북남미, 및 유럽 등지에서 순항 중이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28일 대규모 글로벌 동시 업데이트를 통해 시나리오 던전에 신규 지역 4곳을 선보이고, 각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몬스터와 룬 4종을 새롭게 추가하는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또한, 컴투스는 앞으로 게이머 의견을 바탕으로 시스템을 적극 개선하고, 스페인, 포르투갈, 러시아 및 동남아까지 지원 언어를 추가해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브 홈페이지(www.withh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