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비무제', 부산 결승전 티켓 1차 판매 돌입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의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의 e스포츠대회 '블레이드 & 소울 비무제'(이하 '블소 비무제')의 결승전 티켓 1차 예매를 오는 31일 오후 7시 시작한다고 금일(30일) 전했다.
오는 11월 21일 ~ 22일 양일간 부산 영화의 전당 야외무대에서 개최되는 이번 결승전은 21일 '한국 최강자전' 결승전이, 22일 '한ㆍ중 최강전'이 열리게 되며, 경기당 1천장씩 총 2천장(비지정석)을 31일부터 예매할 수 있다.
부산 영화의 전당 야외무대는 총 3천 석으로, 결승전 일자별로 사전 판매한 얼리버드 티켓 3백석과 1차 판매분 1천석을 제외한 경기당 잔여석은 1천 7백 석이다. 2차 예매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먼저 '한ㆍ중 최강전' 8강과 4강 및 결승전에서는 신규 의상 '용호'를, 부산에서 두 차례 열리는 결승전 현장 관람객은 '비무제 의상 주머니'가 각각 증정된다.
이번 '블소 비무제'의 결승전 티켓 1차 예매는 OK티켓(www.okticket.com)에서 진행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http://bns.plaync.com/board/bimu/article/5103636)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