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도 후속작 '천년도', 오늘부터 4일간 CBT 돌입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의 신작 웹 RPG '천년도 : 신선도 천년의 이야기'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를 금일(31일) 오전 11시부터 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년도'의 CBT는 10월 31일 오전 11시부터 11월 3일 낮 11시까지 총 4일 동안 진행되며,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및 다운로드 없이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CBT 참여자에게는 프리미엄 서비스인 VIP 혜택 3단계를 참여자 전원에게 제공하고, 매일 홈페이지 출석체크 시 금화(게임머니) 및 체력을 함께 지급한다. 추가로, CBT 기간 동안 레벨 랭킹 상위 10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 및 금화 등 5만원 상당의 혜택을 증정하고, 블로그, SNS에 가장 많은 홍보글을 올려 추천받은 3명을 추첨하여 총 3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사전알림 이벤트 신청 시 OBT에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금화 쿠폰을 참여자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엔터메이트 노승필 이사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신선도의 후속작인 만큼 내외부적으로 기대가 큰 타이틀이다. 기대가 큰 만큼 많은 기간 공들여 준비한 타이틀로 많은 분들이 CBT에 참여하여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년도' 홈페이지(http://ssd2.ilove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